오늘은 갑자기 편의점 알바하다가 비흡연자인 제가 

갑자기 인기 담배 메비우스(세븐,마쎄?)에서 가장 인기많은

의 차이점이 궁금해서 

찾아봤습니다!!



찾아보던중 흥미로워서 포스팅을 해봅니다.



일단 차이점은 없습니다!!!



허헣 참 김이 빠집니다 그러나 정밀하게 분석해보면 큰 차이가

있습니다


먼저 맛부분에서는 차이점이 없다고 합니다.



그러나 정말 민감하신분들은 차이점을 느낀다고 하더군요



먼저 어떤부분에서 차이를 느끼느냐



일단 같은 경우는 비닐과 윗 케이스를 열어도 다시 차단이 가능하기때문에

공기나 외부물질을 차단할수 있다고 하네요



그래서 맛이 유지가 된다고하네요



그러나 은 윗 케이스가 은박지로 되어있어서 다시 차단이 안된다고 하네요


그래서 맛이 변형이 된다고 하네요.


그리고 케이스 역할이 불안정하여


운수가 안좋은날에는 주머니에 담배가루 파티가

일어난다고 합니다.


왜 곽이 팩보다 인기가 더 있는지 알 것 같습니다.



마지막으로 편의점 알바생분들 화이팅입니다!!!!




WRITTEN BY
악어죽어요악악
제 무의식에 따라 쓰고 싶은 것을 쓰는 블로그입니다. 서로이웃 아주 환영합니다 걸어주세요^-^ 제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,